단일팀을 반대하면 개인적 욕망만 챙기는 존재가 되는군요 by Gull_river

조선일보 기사



민족 중흥의 역사적 사명을 찾던 복고적 감성으로!


하기야, 불만을 표한 선수들 SNS 들어가서 폭격 시작했다던데 오죽하겠습니까만...

그와중에 현송월은 방남을 취소하고... by Gull_river

한겨레 기사

얘네는 다 퍼준다는데도 또 무슨 강도심뽀가 샘솟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단일팀 관련 청와대의 공식 입장도 있었군요 by Gull_river

제 블로그 이전글에서 트랙백.

“단일팀 아니었다면 누구도 아이스하키 주목 않았을 것” (청와대 입장)
제가 위키트리를 싫어하긴 합니다만, 당장 본게 위키트리라 위키트리 기사 링크.


주된 내용은 이거더군요.

왜 스포츠에 정치가 꼬이면 안되는지 좋은 반면교사가 되어줄 듯한 느낌적 느낌이...

하여간 여당이든 청와대든...



단일팀이 호응을 못받는 이유? by Gull_river

네이버 뉴우스



청와대외 여당의 요인분석은 대략 이러하다 합니다.

정권 지지율 순환론설을 믿는 입장에서, 역대급 인기도와 지지율을 자랑하던 YS와 역대급 존경의 대상이었던 DJ의 임기 말년 지지율을 생각하면 얘네들 어쩌려고 이러나 싶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들도 이정도로 참담한 현실인식 수준은 아니었던것 같은데 싶기도 하고 말이죠.



에효...

고.... 공지! by Gull_river

이런저런 개인적인 신상의 큰 변동들이 생기기도 했고, 무엇보다 실수로 친구들에게 블로깅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흘렸다가 그 친구놈들이 블로그를 찾기 시작한 터라(...) 일단 리뉴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꼴리건 본성이 어디 가는건 아니니 뭐 여전하겠습니다만....
하여간,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샤샤샤 by Gull_river


그니까, 오늘은 이러한 날이라고 합니다.


이런 우리샤는 카와이하고


이런 우리샤는 두근두근하게 하지만


햄찌처럼 오물오물 먹는 사낫찌도 좋죠.

그리하여








이런모습도 귀, 귀엽...


그러합니다.


사나는 사랑이죠.


사나없이 사나마나!







그렇습니다, 이거 다 진심이라능. 완전ㅇㅇ

소가 뒷걸음질로 쥐를 잡는 일이 생각보단 많다고 하지만 by Gull_river

원인과 과정과 결과를 잘 이야기하는건 드문 일일텐데 의외로 그걸 다 해내길래 쵸큼 놀랐음

X꼬가 헐도록 핥다보면 뭔가 오의를 깨닫게 되는 그런건가?

워너원 갤러리를 다니엘로 정화 by Gull_river


(...)

사실 두산 어그로 끌었으니 이정도로 끝났지 롯데-기아전이었으면 ㄹㅇ 부신출신 강다니엘에게 십자포화가 날아갔을지도 모르겠다 싶기도 함.

덧)

이건 뭐 사실이니까...

Happy Twice-day! by Gull_river




2주년이고 뭐 그렇다고 합니다.

이정도 짬이 되면 이제 비지니스 미소도 짓고 소울리스 리액션도 하고 그러다 주화입마하고 그럴 수도 있는 시기가 왔는데, 그래도 그런 거 없이 계속 아재들의 비타민이 되어줬으면 하는 이기적인 생각도 들고 그렇지 말입니다.


김경문이 저러는 이유는? by Gull_river

1. 80승에 옵션이 걸려있다
2. 비겨도 3위인것으로 착각하고 있다
3. 롯데전 승부결과를 반대로 착각하고 있다
4. 롯데전 결과를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다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