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공지! by Gull_river

이런저런 개인적인 신상의 큰 변동들이 생기기도 했고, 무엇보다 실수로 친구들에게 블로깅을 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흘렸다가 그 친구놈들이 블로그를 찾기 시작한 터라(...) 일단 리뉴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꼴리건 본성이 어디 가는건 아니니 뭐 여전하겠습니다만....
하여간,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CU] 초계 곤약면 by Gull_river

(계란 파동으로 인해) 지금은 일시단종된 초계 곤약면.
살충제 발표나던 그날 새벽에 먹었음ㅋㅋㅋㅋㅋ


표지는 이상과 같음. 칼로리는 187kcal.


고명은 좌상단부터 닭가슴살, 계란반쪽, 무 백김치, 파프리카, 채썬 애호박.


2층의 내용물은 곤약면, 냉면국물, 겨자액.

곤약면은 곤약 특유의 비린내를 잡는게 포인트라고 생각하는데, 그걸 생각보다 잘 해냈음. 곤약면을 따로 사서 물에 담가서 비린내를 잡고 물기를 털어내는 귀찮음 대신 가격을 과금하는거라 생각.

국물은 뭐 CJ의 맛(풀무원이었던가?). 근데 마트에서 파는 것보다 15ml 정도 적었던 듯?

여튼 야식으로 먹기에 최적화된 도시락이라 생각합니다. 근데 여름 다 지났으니 더 생산 안할랑가 ㅠㅠ

무풍에어컨 광고보다 기겁 by Gull_river

티비에서 돈성놈들이 무풍에어컨을 광고하며 치는 드립이
'지구상에서 산모들의 뼈에 바람이 들어가는 민족'인데
미친거 아닌가 싶었음.
이거 국뽕인지 국까인지 당장 구분이 안가긴하는데(...), 그게 아니라도 저따위 미신을 어휴...


[CU] 통소시지 컵밥 by Gull_river



CU의 신상, 통소시지 컵밥.
가격과 칼로리는 이러합니다.




내용은 후리가케(?) 뿌린 밥에 머스타드 소스와 소시지, 그리고 양념감자볶음입니다. 사진이 조금 이상하게 나왔는데; 고구마 맛탕은 아닙니다.

딱 기대가능한 수준의 맛에 기대가능한 수준의 양입니다. 솔직히 정신없는 아침에 흰우유 곁들여 먹을거 아니면 끼니로는 어림없고 딱 간식수준인거죠 뭐.

장결희 그리스리그행 by Gull_river



K리그 안오고 유럽에 남는게 어떻게 보면 빅리그로 갈 가능성은 더 커진다는 점에서 좋은것일수도 있겠지만,
상무가서 후딱 군대문제 해결하는것도 나쁘진 않아 보이는데, 이건 엘리트선수들만 아는 보이지않는 무언가가 있는건지 뭔지;

여튼 뭐 난 우리 리틀 답니뛰 니뮤는 어디로 가시게 될지 조금 궁금함. 얘는 정말 빅잼을 보여줄것 같아서…
동시에 홍차도둑님 혈압도 올릴것 같긴 하다만

트위터의 갓침 by Gull_river



0. 짤 보고 현실 뿜...

1. 진짜 이대로 나가면 팟캐들을 쏘다니며 희생자 코스프레 할듯. 게다가 김어준과 함께 한다면 뭐...

2. 그러니 박사과정형 만으로는 부족하고, 전공변경+석사+박사+유학 4종세트가 좋다고 주장해 봄.


기관간 기싸움의 좋은 점? by Gull_river



적어도 이렇게 물들어 올때마다 노젓고 존재감 과시하려 드는건 좋은 일인듯.
뭐 세금 먹는 하마들인만큼 이정도는 해 줘야 하는 것일수도 있겠다만...

특이점이 온 카카오티비? by Gull_river

마리텔 이후 계속해서 의학컨텐츠로 개인방송을 하는 홍혜걸-여에스더


주제는 유방암


???

천안시에서도 시민단체의 반발로 인해 축제 취소 by Gull_river





티비에서 본바에 따르면 '미군이 왜 필요하냐' '미군이 평택에 주둔하면 천안도 범죄소굴이 된다' '사드배치에 대한 전국민적 반대 모르냐'라는 식의 압박을 했다던데,
캬 시민단체들 세금징수 빡세드아...

[GS25] 돼지불백 도시락 by Gull_river



GS25의 신상 도시락, 돼지불백.



우상단부터 돼지불고기, 계란말이, 두부무침, 야채볶음, 김치.
돼지불고기의 단맛이 몹시 강한 편입니다.
간은 밥과 적당히 어울려서 밥이 모자라진 않을 정도.

편의점 도시락 가격이 상향평준화된 현실을 고려했을 때, 적당히 적절한 가격에 적당히 적절한 맛. CU처럼 도시락 샀을때 생수를 할인해 준다든지 하면 밸런스가 딱 맞았을텐데 싶은 아쉬움이 남는 수준입니다.

1 2 3